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방가워요. 지안입니다.

오늘은 첫 글인 만큼 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. 

저는 안경광학과에 재학중인 21살 지안 입니다.

 

티스토리에서 보여주고자 하는 것 :

저는 집콕 지안과 외출 지안으로 나눠 글을 올리고자 합니다. 

요즘 코로나로 다들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들이 늘어나고 있죠?! 저도 특별한 약속이 없을 땐 최대한 밖에 나가지 않으려고 합니다ㅠㅠ 그래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들을 담아보려고 합니다. 예를 들어 오늘은 집에서 어떤걸 먹었나! 어떤 공부를 했나! 또는 인터넷 쇼핑에서 어떤걸 구매했나 등등 모든 일상을 담아보겠습니다:) 

아! 참 저는 3자매 중 막내입니다. 식구들이 대화도 많이 하고 자주 놀러다니니 저희집 이야기도 재미있을겁니다. 자주 놀러와주세요 ㅎㅎ 

외출 지안은 주로 안양과 서울에서 외출한 일상들을 기록할 것 같아요. 저는 맛집 ,카페, 전시, 체험 등등 좋아합니다! 한번 나가면 알차게 보내고 오는 성격!입니다. 꿀팁들을 가득 담아 기록할게요. 기대해주세요~~